2013, 2014, 2015년 선정 인문사회분야 일반공동연구지원사업의 최종결과물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
연구자 및 주관연구기관(산학협력단 등)에서는 정해진 기한 내에 온라인 등록 및 확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최종연구결과물 제출 대상 (총 134과제, [붙임1] 참고)
- 2013년 선정 3년 과제: 42과제
- 2014년 선정 2년 과제: 47과제
- 2015년 선정 1년 과제: 45과제
※ 제출대상명단에 없는 경우라도 해당자인 경우,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[붙임1] 기준, 현 제출업적이 의무업적 편수를 달성했을지라도,
추후 재단검토 결과 업적 미인정 시 최종 업적제출이 완료된 것이 아님을 참고하십시오.
※ [붙임1]의 제출편수는 재단검토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2. 최종연구결과물 등록 기간
- 2013년 선정 3년 과제: 2018. 8. 31. (금) 18:00까지
- 2014년 선정 2년 과제: 2018. 11. 30. (금) 18:00까지
- 2015년 선정 1년 과제: 2018. 10. 31. (수) 18:00까지
※ 최종연구결과물 등록 기간은 주관연구기관 승인일 기준이므로,
마감일 이전 연구자등록 완료 후 주관연구기관의 승인을 득하시기 바랍니다.
※ 기한 내에 결과물 미제출 시 결과평가 후 참여제한 조치
3. 최종연구결과물 전 필수확인사항: [붙임2] 참조
※ 연구자 및 주관연구기관에서 반드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4. 최종연구결과물 제출방법: [붙임3] 참조
※ 최종연구결과물 온라인 제출에 대한 상세한 안내자료입니다. 제출절차 중 누락사항이 없도록 반드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5. 주관연구기관 최종연구결과물 검토/승인방법: [붙임4] 참조
※ 최종연구결과물 기관 승인에 대한 상세한 안내자료입니다. 기관 승인/검토 시 반드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▶ 최종연구결과물 제출 관련 문의
주요 질의에 대한 세부답변은 붙임자료(필수확인사항, 제출안내 등)에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.
유선문의 전 해당 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,
안내자료에 안내되어 있는 사항에 대한 일반 문의는 최대한 지양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- 최종연구결과물 등록 방법 등 제출관련 일반 문의 : 연구상담센터 1544-6118
- 최종연구결과물 제출 관련 세부 문의 : 042-869-6133
붙임1. 2018년도 일반공동연구지원사업 최종연구결과물 제출대상과제
붙임2. 최종연구결과물 제출 전 필수확인사항 안내
붙임3. 최종연구결과물 제출방법 안내 매뉴얼
붙임4. 최종연구결과물 검토승인 안내 매뉴얼(주관연구기관용)
붙임5. 최종연구결과물 사사표기 오기입 사유서